본문 바로가기

오늘의 이슈

이승기, 이다인 결혼식 = 사회는 유재석 (호텔 정보)

반응형

2021년 5월 열애를 인정한 이승기와 이다인이 2년 연애 후 2023년 4월 7일 결혼한다. 사회는 예능계 최고의 스타 유재석이 맡을 예정이다.
 
 


이승기 이다인 결혼

이승기 (36세) ♡ 이다인 (31세, 이라윤)
이다인은 2022년 6월 본명 이주희에서 이라윤으로 개명함
열애설 이후 2년 연애 후 결혼

일시 : 2023년 4월 7일
장소 :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
사회 : 유재석
축가 : 이적
 

이승기 결혼식 사회를 맡을 예정인 유재석은 SBS 'X맨'에서 처음 이승기와 함께 했으며, 2019년 방송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"범인은 바로 너!"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.
 
강심장, 1박 2일에서 강호동과 오랜 호흡을 맞춘 남다른 인연으로 강호동이 아닌 유재석을 결혼식 사회로 선택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하다.
결혼 후 강호통이 진행하는 토크쇼에서 들려줄 결혼식 뒷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된다.

결혼식에는 연예계 선후배와 방송 제작자 및 방송 관계자들이 다수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.
 



이승기는 2월 7일 "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,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.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,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, 행복하게 살아가겠다"라고 전하며 결혼을 발표했다.
 
이승기는 이다인에 대해 "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, 영원히 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"라며 "함께 기쁨을 공유하고,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"라고 밝혔다.
 
또한 이승기는 최근 팬들을 향해 "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.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제는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다.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, 늘 감사하다"라고 전했다.

반응형